TOPTIERTRANS
입금금액이 100만원 미만의 경우에는 선입금 후 번역진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100만원 초과의 건은 계약서 작성 후 착수금 50~30% 입금 후 번역 진행합니다.잔금은 계약서 상에 기재된 납품 이후의 일정에 따릅니다.
100만원 미만의 업무건 중 고객사의 내부적인 결제 시스템 상의 제한으로 선입금이 어려우실 경우
담당PM 충분한 상의 및 정상번역원의 내부 절차를 거친 뒤 고객사 지정의 일정에 맞춘 번역대금의 지급이 가능합니다.
번역 대금은 입금 전 담당PM과 함께 정확한 금액을 확인 하신 후에 입금을 부탁드립니다.
번역료 입금 후 전화 혹은 메일로 입금확인 연락을 주시면 보다 더 빠른 번역 착수가 가능합니다.
견적 받으신 고객명/사업체명 과 입금하신 입금자 명이 다를 경우에는
반드시 담당 PM에게 입금 후 입금확인을 해 주셔야 원만한 번역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.
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의 번역 건은 반드시 부가세(VAT)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금 해 주세요.
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의 발행은 계좌로 입금된 건에 한해서만 발행이 가능합니다.
카드결제의 건은 별도의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.
대표번호 1599-0750
휴대전화 010-7905-0759
이메일 master@toptiertrans.co.kr
농협 351-1280-0683-83
예금주 (주)정상번역원